AKMUxedm
학교

edm통신원

캐나다 [Vancouver] 32. 밴쿠버 맛집 추천 2번째 이야기

최윤영 | 2020-02-21 | 조회 336 | 추천 0

안녕하세요! :-)

edm통신원 최윤영입니다.

오늘 소개해드릴 내용은 맛집!!

밴쿠버 맛집2탄 소개글로 돌아왔습니다.

가장 처음으로 소개해드릴 곳은 Sushi California 입니다. 

이 곳은 다운타운에 새로 생긴지 얼마 안 된 곳인데요. 그래서 또 발빠르게 다녀왔습니다.

100-1100 Melville St, Vancouver, BC V6E 4A6 에 위치하고 있습니다.

새로 생긴 곳이라 깔끔하고 내부 인테리어도 예뻤습니다.

그리고 가격이 생각보다 저렴해서 팁 포함해서 20불도 안 나왔던걸로 기억합니다. 

근데 맛도 있고 배도 엄!청! 부르니 스시가 먹고 싶을때 가보시는 걸 추천드릴게요. 세트메뉴가 더 저렴하니 세트메뉴로 고르세요!

 

이 곳은 자파도그입니다.

여기는 여러 사람들이 추천해준 곳인데요. 일본식 핫도그 음식점입니다.

위치는 530 Robson St, Vancouver, BC V6B 2B7 로 생각보다 크기가 컸구요.

음..테이블 위생상태는....제가 갔을 땐 조금 청소가 필요해 보였습니다.

한국분들이 많이 드시는 메뉴가 있는데요. 바로바로 Spicy Cheese Terimayo 입니다. 가격은 7불정도 합니다!

그리고 감자튀김이 맛있어요!! 근데 가루가 많이 묻혀진 감자튀김은 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!!

제가 먹으러 갔을 땐 일본친구랑 같이 갔었는데 일본친구도 맛있게 먹더라구요. 

 

다음은 이 글의 하이라이트....

바로바로 Boiling Point 입니다. 4148 Main St, Vancouver, BC V5V 3P7 에 위치해 있습니다.

여러분. 여기 꼭 가세요. 정말로...진짜로...추천합니다.

점심시간 때 방문하면 블랙티랑 그린티 중 하나를 공짜로 주는데요! 그것 조차 맛있습니다.

저는 4번! 4번이 가장 맛있습니다! 비올 때 다녀오세요. 그리고 각자 불판을 하나씩 가져다 주는데요. 국물요리이다 보니

육수가 좀 더 필요한 순간이 옵니다. 그럼! 육수를 요청하면 추가로 가져다 줍니다. 

그리고 보일링 포인트는 결제를 따로따로 할 수 없으니 참고하시구요!  

결제도 직접 가서 결제해야합니다. 고수가 들어가는 메뉴들이 있으니 고수를 싫어하시는 분들은 주문 할 때 빼달라고 하세요 :-)

 

마지막은 Fat Burger.

여기는 Stadium-Chinatown Station 바로 앞에 위치해 있는데요!

여기는 어...햄버거가 맛있다기 보다는 푸틴이 맛있습니다. 핳...

그리고 가격이 대체로 있는 편이라 그냥 안 가시는걸...추천드려요 ^^,,

그럼 더 맛있는 걸 먹고 여러분들께 알려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다음 글로 다시 찾아올게요 :-)